게임관련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해보았다

MONEYTRAPER 2017. 8. 3. 19:39

나는 오늘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하여 게임을 해보았다

게임을 5시간 가량 했나..ㅇㅅㅇ?

그래도 게임에 소질이 있어서 그런지 플레이 5시간 만에 1등을 2번 연속으로 하게 됬다

 

처음치고는 잘한거 같다

 

사람 수가 점점 줄어들게 되면

손이 점점 떨리게 되는겤......ㅋㅋㅋㅋㅋ

 

 

(이게임... fps게임 아님... 공포게임임......

집안에 숨을 곳을 찾아 한 곳을 들어가는데...

그 안에서 미리 자리 잡고 대기 타고 있던

한 유저에게 끔살....

그 덕분에 깜짝 놀람........ㅜㅜ)

 

 

이번꺼는 듀오로 아는 형님이랑

같이 플레이 해서 1등을 한 기념 샷

 

1킬...

 

형님이 킬을 많이 잡수셨다고 한다....

한 7킬..? (이 형 왤케 잘해...ㄷㄷ)

 

 

 

신기하게도

 이게임이 블루홀이라는 국내 게임업체가

 만들었다는 얘기가 있는데

 

자세한건 찾아서 확인 해봐야겠다

 

 

'게임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틀그라운드 초기  (0)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