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클렌징폼 추천받고 피부후기

MONEYTRAPER 2021. 11. 16. 17:03

피부는 좋았다가 안 좋아졌다가

하는 건 진짜 요즘에는 그런 변화

정말 못 느끼는 것 같아요

 

뭐가 잘못된 건지? 고민하고

또 피부가 오늘은 왜 이러지?

또 고민하고 맨날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게 하루 이틀이

아닌 것 같아요.

최근에는 건조한 피부로 인해서

화장하다가 1시간도 안돼서

피부가 막 터버리고 회사 출근

을 해야 하는데도 ㅠㅠ 어쩔 수 없이

쌩얼 같은? 얼굴로 가야 하는 날이

몇 번 있었던 것 같아요

 

한 며칠은 화장을 안 해야 피부도

재생은 그래도 좀 되는지 꼭

그날만큼은 화장을 잘 먹더라고요

근데 다들 아시다시피 여자든

남자든 요즘에는 메이크업을 

필수로 하는 사람들이 많잖아요?

 

이런 고민을 하다가 또 하다가 

이제 딸, 아들 둘 다 낳은 친구가

피부 자기 뽀송뽀송하지 않냐면서

클렌징 하나 추천을 받았어요

카페에서 수다만 떨면서 궁금하지도

않았는데 피부 자랑을 어찌나 그렇게

하든지 참 귀지에서 피가 아니라

클렌징이 나올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도 왠열? 지인 집에 놀러 가다가

자기가 쓰고 있는 거라며 하나 써보라고

보내주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직 워킹 걸이지만

당연히 지금 같이 피부 트러블이

마구마구 일어나게 된다면 친구의

뽀송뽀송한 피부를 보면 당연히 

샘이 나잖아요? 정작 난 피부가

트러블 폭발 중인데 말이죠 ㅠ

 

그래서 얼마나 좋은지 한번 써보기

시작했는데 여태까지 써보았던

다양한 클렌징 제품은 일단

킵만 해 두로 했어요

한 3일 정도 지났나?

킵한 클렌징 제품들은 어제 날짜로

분리수거해 가심 ㅎㅎ..

이왕 버린 김에 안 맞는 화장품들도

싹 다 버렸던 것 같네요

3일 딱 느낀 점 일단 보습력이

장난 아닌 건지 피부가 탱글탱글한 게

느껴져요 저 믿으셔도 됨!

안 당겨요 맨날 클렌징하고 

피부 트니까 피부에 이것저것

바르잖아요? 근데 요 제품은

안터.. 하나도 그냥 피부 건조한 느낌

이나 자극이라든지 이런 게 조금

도 있을까 말까 한 수준이에요

 

믿거나 말거나도 아니고 

알아보니까 인스타 후기부터

라이브 방송이나 인플루언서

등등 다양하게들 제품 평가가

되어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블루 셀 수 바이옴 유산균 저자극 폼클렌징

이 이름인데 길긴 한데 그만큼

성분 표시도 제대로 되어있어요

 

 

겨울철 피부 따갑고 막 스트레스

받느니 제대로 된 제품 하나라도 

구비해서 기초화장품 케어하는 게

진짜 중요한데 저도 이제 알았으니

그래도 다행이라 생각하네요

피부 후기 3일이지만

달라짐! 느껴지시나요?

써봐야 아는 게 답이겠네요

만족도 맥스~클렌징 폼

블루 셀 공식 사이트 확인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bluecellsh/products/5397316237

 

블루셀 여드름 유산균 폼클렌징 : 수바이옴 : BlueCell

각질케어,모공케어,모공축소,피지관리,피지조절,버블클렌저,풍부한 거품,풍성한 거품,완판템,여드름클렌징,여드름 진정,여드름폼클렌징,여드름클렌징폼,여드름피부클렌징,여드름세안제,폼클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