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마이크로바이옴 폼클렌징 추천

MONEYTRAPER 2022. 3. 21. 17:39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감명받은 
폼클렌징 추천해드릴게요~

사실 세안 후 기초화장품을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세안할떄의 폼클렌징 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써도 깨끗이 세안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올라오기 마련이잖아요.
하루종일 마스크를 써서 늘어나는 모공과 각질을 없애줄 수 있어서 
기초제품 바르기 전 가장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특히나 폼클렌징 제품을 살 때 더욱 꼼꼼히 보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수분감과 블랙헤드 제거에도 탁월한 매력적인 #폼클렌징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바로 '블루셀 수바이옴 유산균 폼클렌징'인데요.



"블루셀 수바이옴 유산균 폼클렌징 "

저 같은 경우엔 피부가 순하고 괜찮은 편이라 생각했는데 
클렌징폼 잘못 샀다가 피부가 뒤집어진 이후로는 세안제를 살때 
꼼꼼히 사는 편이다 보니 폼클렌징 추천 받을때

정말 신중하게 생각하고 받거든요
이 제품은 슈팅쿨러라는 성분이 들어가 피부온도를 낯춰주고
모공축소를 하면서 코 사이 사이에 끼는 
노폐물, 블랙헤드,화이트헤드까지 제거 가능하고, 
피부에 도움되는 성분으로만 구성이 되었다고 해요!
유해균은 빼고 피부에 좋은 유익균 채워넣어주고 
필수적인 성분들만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피부속 건조가 심할때 블루셀 수바이옴 폼클렌징으로 클렌징으로 하면 
세안 이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속보습도 되고 블랙헤드 제거도 되니 피부가 뽀송뽀송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 정말 폼클렌징 추천 잘받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로션이나 스킨 없이도 다닐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스킨이나 로션 둘 중에 하나라도 안 하는 날엔 피부가 따갑고 트러블이 심하더라구요ㅠㅠ
또 속보습,블랙헤드 제거뿐만 아니라 꿀제품답게 소량만 짜도 
거품이 엄청 장난 아니더라구요. 
다른 폼클렌징과 다르게 더 피부를 감싸주고 채워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서 화장 지우기 힘들었는데 저자극이지만 
세정력도 강해서 세안을 빠르게 끝내고 침대에 누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
폼클렌징 바꾸고 주위 친구들한테 막 알려주고 다녔거든요 
저만 알 수 없어서 보통 제가 좋은 제품은 안 알려주는 사람인데ㅎㅎ 
저만 알려고ㅎㅎ 이 제품은 너무 좋아서 폼클렌징 추천을 안 알려줄래야 안 알려줄 수 없더라구요
끝나지 않은 코로나,다가오는 겨울철이어서 트러블 심하고 


블랙헤드가 엄청 나서 블랙헤드 제거 하기 쉽지 않았던 분들ㅠㅠ 
제가 소개시켜드린 폼클렌징 추천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해서 게시글 올려봐요. 
저자극에 트러블 많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용!
이만 폼클렌징 추천 마무리할게요~
밑에 참고자료넣어놓을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bluecellsh/products/5397316237

'뷰티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폼클렌징 순위 탁월한선택  (0) 2022.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