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탈모 샴푸 1위로 유명한 한방 샴푸!

MONEYTRAPER 2021. 10. 15. 17:42

 

안녕하세요! 
나이가 점점 들다보니 모발을 신경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오는데요.
겨울엔 비니나 모자로 가릴 수 있지만 여름엔 그럴 수 없는 점이 참 힘든 것 같아요..
여름에도 모자를 쓰고 다니긴 하지만 뜨거운 여름날에 모자를 쓰고 다니면 머리에 온갖 기름에, 
제 두피가 무더운 더위를 이겨내기 힘들어해서 악성두피가 되고야 마는데요.
지금 가을이 다가오고 있지만 여름보다 낫다고 해서 두피 관리 안하시면 안됩니다ㅠㅠ제가 그러다 큰 코 다쳤어요
작년 겨울에 두피 관리 안하고 머리도 안 말리고 잤다가 두피각질에,비듬에 심해지더라구요
이런 스트레스 때문에 요 몇달간 아주 잘 쓰고 있는 탈모샴푸 제품 하나 소개시켜드릴께요.

 

제가 몇달간이나 지속해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탈모 샴푸 추천 제품으로는 '에스에이치오파츠 블랙갈릭샴푸' 입니다.
블랙갈릭샴푸는 탈모샴푸로 좋은 이유가 두피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샴푸로 세정한 이후에도 빳빳한 모발이 아니라는 점인데요
머리카락이 자주 빠지거나 두피 속 각질이 많은 분들은 이 제품 한번 써보시면 달라진점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꼭 확인해보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탈모샴푸1위 3가지 포인트
1. 향이 좋은지(필수!!)
2. 탈모샴푸거나, 자연추출물들이 많은지
3. 거품이 많이 나는 제형인지

이 기준으로 많이 보곤 하는데요

이 기준에서 이 샴푸는 다 만족하더라구요ㅎㅎ 사실 사면서도 이게 좋은건지 안 좋은건지 생각이 많았거든요..
근데 샴푸가 오고 사용해보는 순간..향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ㅠㅠ
솔직히 자연추출물이고 탈모샴푸면 향을 기대 안하게 되잖아요. 저번에 다른 타사 샴푸 썼는데 효과는 좋은데 영 향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결국 그 효과 좋은 샴푸를 내려놓게 됬거든요.. 그만큼 저한테 향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그걸 충족하더라구요.
그리고 탈모샴푸이고 자연추출물들인 인삼,녹차,흑마늘,녹차 등등.. 좋은 성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써봤는데 확실히 좋은거 같은게 제가 지성피부여서 엄청 기름지고 자주 떡지는 머리인데 확실히 이 샴푸를 쓰게 되면서 나아졌거든요
또 마지막으로 거품이 많이 나는 제형인지 이 점이 왜 저한테 중요하냐면 거품이 많이 날수록 노폐물에 완전 흡착해서 세정할때에 각질,미세먼지 등등..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들은 적이 있어서요
샴푸가 동전만큼 짜도 거품이 너무 잘나서 기분도 좋구요ㅠㅠ거기다 대용량이기까지하니 제 인생꿀템 등극입니다.

확실히 머리 감았을때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는 거 같아용ㅎㅎ쿨링샴푸는 아닌거 같은데 자연성분들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제 지성두피도 괜찮아지고 각질도 덜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효과를 많이 봤긴 하지만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신 분들 중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서 들어가주세요!
사람마다 두피 차이가 있어서 선택은 자유입니다! 혹여나 쓰시게 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탈모샴푸1위 상품에대한 공식사이트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luecellsh/products/5523958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