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탈모샴푸 추천 찐만족

MONEYTRAPER 2021. 10. 8. 10:41

'탈모 샴푸 추천'

안녕하세요ㅎㅎ 요새 날씨가 쌀쌀해졌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피부도 각질이 생기고 두피각질도 덩달아 심해지는 시기가 온 것 같아요 
 그래서 두피각질 문제를 고민할 수 밖에 없게 되는데요.
저도 요즘에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가 각질이 많이 생길 수 밖에 없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해서 머리도 점점 빠지더라고요...아직 젊은 나이지만 벌써부터 탈모걱정...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요번에 두피각질 , 탈모 샴푸로 추천할 제품은 에스에이치 오파츠 오리엔탈 프리미엄 블랙갈릭 샴푸입니다.

 

제가 생각할 때에 이 제품이 탈모에 도움되는 탈모 샴푸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모발 강화,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부분인데요. 
인삼 추출물,홍삼 추출물,녹차 성분,흑마늘 등 좋은 성분들은 다 들어가서 모발 강화에 도움을 물론 탈모까지 방지해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가서 두피 속 영양분을 충분히 채워주고 윤기 있는 모발이 되게 됩니다.

비포 < -- - > 에프터

보통 샴푸를 동전만큼 짜면 거품이 안 나는 경우가 많아 샴푸를 더 짜다가 오히려 너무 많아지는ㅠ 헹굴때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귀찮아서 그런지 적게 짜도 거품이 잘 나는 샴푸들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헤어스타일도 하나의 패션이다보니까 신경쓸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 탈모 샴푸는 조금만 짜도 거품이 엄청 날뿐만 아니라 대용량이어서 샴푸 용량이 많아서 자주 살 걱정을 안하셔도 되는게 하나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보시면 거품이 엄청 나고 헹구고 나서도 모발이 빳빳하지 않고 청결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보통 헹구고 나면 염색모인 경우에 빳빳해져서 샴푸를 해도 머리가 청결하지 못한 느낌? 부스스한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비포와 애프터 사진을 보면 확연히 달라지신거 볼 수 있을거에요. 

요즘 같은 쌀쌀할 떄에 두피케어 하시고 탈모방지, 저처럼 탈모..이신분들은 더 이상 탈모가 더 진행되지 않도록 이 탈모 샴푸로 관리해봅시다ㅠㅠ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링크는 아래 남겨두었으니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bluecellsh/products/5523958435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브젤 추천 천연이라 안심이에요  (0) 2021.10.07
일본여행으로 가보고 싶은곳 - 01  (0) 2017.08.23